gnn 인터넷선교 헌금

인터넷선교 간증

인터넷을 통해 만난 생명의 말씀 / 김윤래 l 기쁜소식강남교회

작성자 : GNN (119.64.207.248) 작성일 : 2010-10-07 19:51:28 조회수 : 3539



『인터넷을 통해 만난 생명의 말씀』

김윤래 l 기쁜소식강남교회





저는 2002년 '다락방 전도훈련'을 받고 포천에 교회를 개척하여 사역을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 작년 11월에 대전도집회를 알리는 가판에서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등 책을 빌려 보았습니다.
책을 읽은 후, 기쁜소식선교회 홈페이지에 있는 박옥수 목사님의 설교를 MP3로 다운받아서 들었습니다.
'내가 거룩하게 되었다. 의롭게 되었다'는 말씀에 너무 기뻤고, '내가 있어야 할 곳은 기쁜소식선교회'라는 생각에 기쁜소식강남교회에 전화를 했습니다.

이어 가족과 함께 5차 겨울수양회에 참석하였는데, 하나님께서 모든 것을 내려놓길 원하신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그러나 많은 교제와 말씀 속에서도 마음에서 내려놓지 못하는 두 가지 생각이 있었습니다. 1994년 죄로 인해 고통을 받을 때 로마서 8장을 통하여 '내가 죄와 사망의 법에서 해방을 받았다'는 간증과 내가 속했던 '다락방'이라는 단체에도 복음이 있다는 생각이었습니다.

수양회를 마치고 '장년회 워크숍'에 참석하여 장로님과 교제를 하면서 99.9%가 복음인 것처럼 보여도 0.1%라도 인간의 생각이 섞여 있으면 정확한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라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내가 했던 사역도, 내가 속해 있던 단체에도 인간의 생각이 섞여 있었기 때문에 하나님의 세계로 이끌릴 수 없었고, 결국은 사단이 주는 생각 아래 있었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모든 것을 내려놓을 수 있었습니다.

하나님께서 사단에게 이끌려 왔던 저를 허무셔서 교회와 하나가 되는 은혜와 긍률을 베풀어 주셨습니다. 하나님께 감사를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