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쁜소식선교회 활동

땅끝까지 복음을
끝날까지 주님과

전 세계 모든 교회가 영원한 속죄를 전하는 길에 함께하게 될 것입니다!

복음을 전하는 동안 하나님의 인도로 전국에 교회를 세웠고, 전도자들을 양성하였고,
대규모 성경세미나를 열었고, 해외선교를 시작했습니다.
현재 국내 교회 수는 180개이며 해외 교회의 수는 국내의 5배인 1200개 입니다.
최근에는 여러 나라의 정상들과 장관들을 직접 만나 복음을 전하고 있으며
특히 청소년 교육에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방황하는 청소년들을 선도해 변화시키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기쁜소식선교회의 국내 선교

국내에 활발하게 복음을 전하는 기쁜소식선교회

1986년 부산대전도집회를 시작으로 38년째 복음의 역사가 이어지고 있는 성경세미나

1986년 부산에서 개최된 첫 성경세미나에는 700여 명이 참된 회개와 영원한 속죄의 복음을 받아들였다.
집회 중 부산에 3개의 교회가 개척되고, 이듬해 17개의 교회가 세워지며 선교회가 부흥하기 시작했다.
당시 설교를 책으로 만든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은 영어, 스페인어, 중국어, 불어 등 25개 국어로 번역되 130만권 이상 발행되며
수많은 사람들을 구원의 기쁨과 믿음의 삶으로 인도하고 있다.

부활절 연합예배

“예수는 우리 범죄함을 위하여 내어줌이 되고 또한 우리를 의롭다 하심을 위하여 살아나셨느니라” (로마서 4:25) '한국기독교연합(KCA) 부활절 연합예배 준비위원회' 주관, 기쁜소식선교회 주최로 매년 열리는 한국교회 부활절 연합예배>는 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리는 예배로 수많은 사람들이 참석하고 있다. 코로나 팬데믹 때는 온라인으로 전세계에 중계되 200만 명이 함께했다.

전도자 양성

굿뉴스 신학교를 운영해 사역자를 양성하고 굿뉴스 신학교(사이버)를 통해서 일반인들을 복음 전도자로 교육하고 있다. 기쁜소식선교회는 성경에 나타난 하나님의 마음을 가르치고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할 리더들을 양성하고 있으며, 현재 1,500여 명이 넘는 국내외 사역자와 선교사, 현지 사역자가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신앙캠프

1972년 시작된 신앙 캠프는 여름과 겨울에 강릉과 김천 대덕에서 3박 4일간 3차에 걸쳐 진행된다. 죄 사함의 확신을 갖게하는 복음 강해와 믿음의 삶을 위한 말씀과 교제가 풍성하게 진행된다. 삶에 지친 사람들이 성경 말씀을 통해 삶의 활력을 얻는 변화의 계기가 되고 있다.

기쁜소식선교회의 해외 선교

땅끝까지 복음을, 해외에 복음을 전하는 기쁜소식선교회

전세계 100여 개국에 선교사들이 파송되어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아프리카와 남미 오지마을, 북미의 인디오 마을,
남태평양의 키리바시와 바누아투 등 우리에게 생소한 섬나라들에까지 복음을 활발하게 전하고 있다.
2016년 10월 22일, 에스와티니 국왕의 초청으로 왕궁에서 열린 국왕기도회에 주강사로 말씀을 전하였고
2016년 12월에는 인도 기독교계에서 주최한 '세계평화와 국가를 위한 기도회'에 초청되어 12만명 앞에서 복음을 전했다.
2018년 6월에는 피지 감리교 본부의 초청으로 감리교 목회자 600 여명에게 믿음을 전하였으며 12월 31일,
우간다 만델라 스타디움에서 열린 송구영신예배에 주강사로 10만명 앞에서 복음이 전해졌으며
2019년 미국 미주리주 스프링필드에 마하나임 대학교의 설립도 추진하고 있다.

최근 해외선교는 이와 같이 기쁜소식선교회의 복음에 가치를 인정한 여러 기독교단체의 초청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세계평화와 국가를 위한 기도회’ 12만 인도인 앞에 복음을 세우신 하나님

2016년 12월 텔랑가나주의 기독교 교단들과 주정부가 함께 기획한 기독교 행사에
박옥수 목사는 세계 기독교 지도자 대표의 자격으로 말씀을 전하고 세계 평화와 인도 국가, 주 정부를 위한 대표 기도를 위해 초청되었다.

미국 바이블크루세이드

"다시 한 번 성경 말씀으로 돌아갑시다." 성경으로 돌아가자는 모토를 가진 이번 뉴욕 성경세미나에는 마음에 영원한 안식을 가지지 못한 뉴욕 시민들뿐 아니라 지난 3월 뉴욕에서 열렸던 CLF(기독교지도자연합)에서 연결된 많은 지역 목사들도 참여했다.

케냐 바이블 피스 크루세이드

"우리 다같이 케냐의 평화를 위해 기도합시다. 참된 하나님의 종인 박옥수 목사님을 저는 존경합니다. 저는 전적으로 박목사님을 후원합니다. 그분과 같이 케냐에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렵니다." (기통가 목사 인사말 중에서)

박옥수 목사 호주 성경세미나

지난 한 달간 한국 전역을 뒤덮은 2017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의 열기를 호주와 뉴질랜드에서 이어간다. 6월 5일부터 7일까지 3일간 호주에서 8일부터 9일까지 이틀간 뉴질랜드에서 박옥수 목사 성경세미나가 열린다.


기쁜소식선교회 주최 세계기독교지도자 포럼

Christian Leaders Forum

"교리와 교파를 넘어 오직 말씀으로 교류하며 하나로 연합합시다."
2017년 뉴욕에서 설립한 CLF(세계기독교지도자연합)은 각 대륙별, 나라별 목회자 컨퍼런스를 개최해 2023년까지 약 130만 명의 기독교지도자들과 교류해 왔다.
CLF는 교단과 교파를 넘어 오직 말씀으로 교류하며 하나로 연합되는 모임으로 전 세계에서 개최되고 있다.
기쁜소식선교회를 이단으로 매도하는 일부 세력이 있지만 조금만 알아보면 국가와 교파를 넘어
수많은 기독교 단체들이 기쁜소식선교회가 전하는 성경 말씀에 화합하고 실제적인 협력을 요청하여 활발한 교류가 이루어지는 것을 알 수 있다.

미국 기독교지도자포럼
다시 한 번 미국을 복음으로!
자세히보기

케냐 기독교계 대표 목사
키세베 아더 기통가와의 교류
자세히보기

피지 감리교와
기쁜소식선교회가 공동주최한 CLF
자세히보기

우간다를 대표하는
목회자들과의 교류
자세히보기

러시아 프리모르스키지역 대표
우수리스크 아키프 목사와의 교류
자세히보기

홍콩 기독교지도자포럼
아시아대륙의 목회자들
자세히보기


박옥수 목사와 국가 정상과의 만남

죄사함의 복음 전도와 청소년 인성교육 협력

브라질, 코스타리카, 케냐, 잠비아, 가나, 필리핀, 에스와티니, 파라과이, 피지, 솔로몬 등
30개국 41명의 정상들과의 만남을 통해 기쁜소식선교회는 각 나라의 청소년 문제와 교육에 대한 해답을 제시하고 있다.
청소년센터와 병원 건축, MOU 체결, 청소년 교육 실시, 행사 지원 등의 활동과 왕실기도회나 국가기도회에 메인 강사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참된 복음을 전하고 있다.

케냐
우후루 케냐타 대통령과 면담
자세히보기

잠비아
에드가 룽구 대통령과 면담
자세히보기

에스와티니
음스와티 3세 국왕과 면담
자세히보기

베냉
야이 보니 대통령과 면담
자세히보기

필리핀
로드리고 두테르테 대통령과 면담
자세히보기

에티오피아
하일레 마리암 데살렌 총리와 면담
자세히보기

탄자니아
자카야 음리쇼 키크웨테 대통령과 면담
자세히보기

가나
나나 아쿠포 아도 대통령과 면담
자세히보기

파라과이
오라시오 카르테스 대통령과 면담
자세히보기

파라과이
페르난도 루고 대통령과 면담
자세히보기

우간다
요웨리 무세베니 대통령과 면담
자세히보기

부르키나파소
로크 마크 크리스티앙 카보레 대통령과 면담
자세히보기

말라위
피터 무타리카 대통령과 면담
자세히보기

피지
보렝게 바이니마라마 총리와 면담 및 조지 콘로테 대통령과 면담
자세히보기

토고
파우레 그나싱베 대통령과 면담
자세히보기

부룬디
피 에르 은쿠룬지자 대통령과 면담
자세히보기

솔로몬제도
마 나세 소가바레 총리와 면담
자세히보기

키리바시
타네스 마아마우 대통령과 면담
자세히보기


기쁜소식선교회의 청소년 선도

내 마음에서 예수님의 마음으로 변화

매년 개최되는 대도시 성경세미나, 죄 사함과 영적 성장, 신앙의 기쁨을 얻게하는 신앙캠프,
부활을 기념하는 한국교회부활절연합예배,
정확한 성경 강해와 믿음의 삶을 가르치는 복음 전도자 양성 과정

청소년을 행복하게,
바른 마음으로 이끄는 청소년 교육

강한 마음을 가진 젊은 인재 양성을 목표로 매년 40여개국 4천여 명 의 학생들이 문화행사와 성경을 바탕으로 한 마인드 훈련을 받는 월드캠프를 개최하고 해외에서는 각국 정부지원 속에 청소년들을 미래 주역으로 키우고 있다.

미국 청소년 캠프

한국에 관심이 있는 외국 사람들이 한국의 문화를 접할 수 있는 캠프로서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며 한국 문화 뿐 아니라 마인드 강연으로 청소년들의 마음을 바꾸어가고 있다.

유럽 코리아 캠프

한국에 관심이 있는 외국 사람들이 한국의 문화를 접할 수 있는 캠프로서 세계 각국에서 개최되며 한국 문화 뿐 아니라 마인드 강연으로 청소년들의 마음을 바꾸어가고 있다.

필리핀 타쿰 청소년캠프

타굼 시의 적극적인 유치로 이루어진 캠프는 3천여 명의 학생들이 참석하였다. 마음을 변화시켜주는 마인드 교육과 댄스 등 각종 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의 변화를 이끌어냈다. 이런 성과를 본 타굼 시의 요청으로 MOU를 맺게 되었다.


죄와 마약에 물든 사람을 바꾸는 마인드

교도소 재소자, 마약중독자 선도

1988년, 수원교도소에서 당시 많은 죄수들이 복음을 듣고 새 사람으로 변화되었다.
현재 한국, 케냐, 나미비아, 잠비아 등 각국 교도소와 협의하여 죄수들의 마인드를 바꾸는 교육을 이어나가고 있다.
필리핀에서는 ‘마약과의 전쟁’선포 후 수십만 명의 마약 중독자들이 자수했다. 타굼 시는 자수자들의 재활교육을 위해 고심하던 중,
지난 11월 열린 잼버리대회에 참가한 IYF의 마인드 강연에 큰 관심을 가져 타굼 시와 IYF 사이에 MOU를 맺고 지속적인 협력을 약속했다.
필리핀 전역에 있는 마약 중독자 80만 명에게 마인드교육의 길이 열렸다.

인생을 새롭게, 마음으로 변화시키는 마약중독자 교육

필리핀의 북다바오주 타굼시에서 마약 자수자를 위한 마인드 교육이 열렸다. 타굼 시의 마약 자수자 교육에는 약 천여 명이 참석했고 박옥수 목사는 1천 2백 명의 마약 자수자에게 강연을 했다.
“여러분 한 가지 부탁이 있습니다. 살면서 어려움을 만나면 원망하고 불평하지 말고, 긍정적인 생각을 해보세요.
‘예수님은 나를 사랑하셔. 나를 행복하게 하실 거야’ 그런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고 산다면 삶이 밝아질 것입니다.”


기쁜소식선교회의 미디어 선교

방송과 인터넷, 서적을 통해 전 세계에 복음 전파

수많은 사람들을 죄에서 벗어나게 한 설교집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은 24개 언어로 번역되어 100만권이 발행되었으며
그 외 많은 신앙서적 외에도 월간 기쁜소식, 주간 기쁜소식(매주 10만부 발매) 등 서적과 문서가 출판되고있다.
TV방송 '창세기 강해', 라디오 방송 '기쁜소식', 1988년 처음 발행된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
2008년 개국한 '케냐 GBS 방송국', 'GoodNews TV' 등 기쁜소식선교회는 다양한 미디어로 전 세계에 복음을 전하고 있다.
2014년에는 러시아 TBN방송국에서 방영한 '마태복음 강해' 전 세계 180 여개 국에 위성전파로 방영되었고
최근 에디오피아 엘샤다이 방송국에서 '사도행전 강해'가 방송되고 있다.
그 외 인터넷 14개 언어로 운영되는 홈페이지 등 기쁜소식선교회는 다양한 매체를 통해 전세계 사람들에게 참된 말씀을 전하고 있다.

미국 최대 기독교 방송국 CTN
박옥수목사 요한복음 강해 방영

CTN(Christian Television Network)은 미국의 여러 기독교 방송 중에서도 역사가 깊고 또 말씀 중심적인 채널로 많은 기독교인들의 신뢰를 받고 있으며, 미국 내 5천 400만 가정, 전 세계 5억명을 커버한다. 미국 내에서는 케이블로 미국 전역에 송출되고, 공중파로는 18개 도시에 방송이 나가며 인터넷TV와 휴대폰의 CTN 어플로 언제 어디서든 CTN에서 방송되는 말씀을 들을 수 있다.

러시아 TBN 방송국,
박옥수목사 마태복음 강해 방영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서 기쁜소식선교회와 러시아 기독교 방송 TBN과의 MOU 체결이 있었다. 기쁜소식선교회의 활동을 처음 방송을 통해 소개한 TBN. 2014년 한국 월드캠프에 참석해 하나님이 역사하는 것을 분명히 본 TBN 대표는 러시아로 돌아가 박옥수 목사에게 방송 설교를 제안했고, 박옥수 목사의 마태복음 강해 ‘빛이 있으라’가 TBN을 통해 전세계 180여 개 국으로 방송되게 되었다.

GoodNews TV 유튜브 채널

주일예배, 성경세미나, 복음강해 및 신앙캠프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웹과 모바일로 서비스되며 간편하게 시청할 수 있다.

신앙서적과 마인드 도서

1986년 부산 성경세미나의 설교를 모아 발행한 책 ‘죄사함 거듭남의 비밀’은 현재까지 24개 언어로 번역되고 100만권 이상 발행되어 많은 사람들에게 죄사함의 비밀을 알려주고 있다. 이 외에도 신앙서적 및 마인드 도서가 출판되었다.

케냐 GBS 방송국

케냐정부로부터 TV방송허가를 받은 GBS는 스튜디오와 송출, 그리고 뉴스와 모든 제작시스템을 갖추고 이제 방송을 케냐 전역에 하고 있다. 디지털과 아날로그 채널을 서비스하며 수백만명의 시청자를 확보하여 다양한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특히 창세기 강해 등 성경강해 방송도 하고 있다.


국내외 활발한 사회공헌

기쁜소식선교회의 사회봉사

2008년 시작된 의료봉사단은 주로 아시아, 중남미, 아프리카, 남태평양 등 의료환경이 열악한 지역에서 봉사하고 있다.
매년 수백 명의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를 파견, 환자들을 치료하고 위생보건 교육을 진행하여 현지인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메디컬 캠프를 통한 케냐 전역에 울려 퍼지는 복음의 소리

굿뉴스의료봉사회 케냐지부가 주최하는 메디컬 캠프가 기쁜소식 미고리 교회에서 진행되었다.
의료봉사를 통해서 복음을 전하고 태어나서 의사를 한 번도 만나보지 못하고 어려워하는 사람들을 돕는다.

해외 의료봉사단

아시아, 중남미, 아프리카, 남태평양 등 의료환경이 열악한 지역으로 매년 수백 명의 의료진과 자원봉사자를 파견, 환자들을 치료하고 위생보건 교육을 진행하여 치료를 받기 힘든 현지인들에게 큰 힘이 되고있다.

베냉 청소년 센터

베냉 정부로부터 3만평의 토지를 기증받아 건립된 베냉 청소년 센터는 지금까지 청소년캠프, 교육, 의료봉사, 음악 공연 등 베냉 청소년과 국민들을 위한 다양한 행사가 개최되어 베냉의 삶의 질을 한 층 높여주고 있다.

국내 의료봉사

국내의 취약계층, 의료혜택을 받기 힘든 외국인들에게 의료봉사로 봉사하고 있다.

×
카카오톡 공유하기 URL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