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회 소식을 말씀드리겠습니다
1.전주대전도 집회 마침-박옥수목사사회(김성훈목사) : 이번주에는 전주에서 대전도집회가 있었습니다. 전주에서는 하여튼 제일 좋은 시설을 갖춘 회관에서 전북대 삼성문화회관에서 목사님께서 10시간 월요일 오전부터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첫날 오전에 참 많은 분들이 오셨고 또 오신분들이 끝날까지 계속 참석해서 말씀을 듣고 변화를 받았습니다. 목사님 이번에는 창세를 통해서 말씀을 전해주셨습니다.
박옥수목사 : 예 이번에 굉장히 가물었는데 집회를 시작하면서 큰 비가 내려왔어요. 저들은 비가 이렇게 많이 오는데 사람들이 올까 했는데도 사람들이 많이 오셔서 비와 상관없이 말씀을 들었습니다. 날씨도 시원했고 방송상태도 아주 좋았는데 아브라함이 처음에 하나님을 만났을 때 그 때는 정말 믿음이 없는 사람이었는데 하나님이 그 마음을 이끌어서 믿음의 조상으로 세우는것을 보면서 우리도 그렇게 하시겠다는 마음이 들고 소망이 넘쳤습니다. 저도 개인적으로 몇 몇분에게 복음을 전하면서 그 분들이 변화 받는 것을 보면서 너무너무 기쁘고 그랬습니다.    
사회(김성훈목사) : 예 또 류의규선교사님 부모님께서 계속해서 집회에 오셔서 말씀을 듣고 기뻐하는 것을 보니까 너무 은혜로왔습니다. 정말 이번에는 비가왔죠. 비가와서 가뭄땅이 비를 먹으며서 이제 땅에서 아름다운 것들이 쏟아나는 소망을 얘기해 주었는데 정말 많은 메마른 심령들이 목사님 말씀을 들으면서 변화를 입고 소망을 가지게 된것을 생각할 때 참감사한 마음이 있습니다.  
  
2.안양 여성회관 집회 마침-류홍렬목사사회(김성훈목사) : 이번주에 안양에서도 여성회관에서 류홍렬목사님을 모시고 집회를 가졌습니다. 지금 자료 사진이 나오고 있습니다. 이번에 류목사님을 가진 집회를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변화를 받았다는 소식을 게시판에서 보았습니다.
3.우간다 사공경수선교사 소식사회(김성훈목사) : 아프리카 우간다에 사공경수 선교사께서 지난번에 비자를 받으로 갔다가 억류되서 추방당할 위기에 있었는데 그래서 윤종수선교사께서 게시판에 올려서 온 교회가 같이 기도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하나님이 은혜를 베풀어 주셔서 국가에서 없는건데 국가에서 특별비자를 발급해서 선교사님이 안전하게 그곳에서 일을 할수 있도록 길이 열리고 또 좋은 간증이 게시판에 올라와 있습니다.
박옥수목사 : 사공목사님이 우간다에서 처음에 복음을 전할 때 여자 경찰관이 추방을 시켰는데 추방을 당하면서 그 나라에 영구히 못들어가도록 그랬는데 우리는 교회 등록을 얻은거에요.등록을 얻어 다시 들어갔더니 그 여자 경찰관에게 걸렸어요 우리가 추방을 시켰는데 왜 또 왔냐? 그러는데 매일조사를 받고 그러는데 하루는 다른 직원은 다 나가고 혼자 있는데 사공경수목사가 가서 이야기를 했다고 합니다. "당신이 나가라면 나 나간다. 나는 하나님의 복음을 위해서 왔는데 나는 하나님이 앞에 기도 하겠다 여자 경찰관이 나가라해서 나갔다고" 그러면서 당신이 날 내 쫓으면 난 나가지면 난 하나님 앞에 기도하겠다고 그랬더니 여자 경찰관이 책장서랍에서 성경을 꺼내더니 나도 교인이라고 그러면서 날 위해 기도해 달라고 그러면서 그 경찰관이 마음이 바뀌어가지고 비자를 얻고 그렇게 할수 있도록 은혜를 베풀어 주셨습니다.  
사회(김성훈목사) : 정말 우리 선교사님들이 사시는 곳에 늘 어려움이 있는데 이 어려움이 주님이 나타나실 기회밖에 안되고 이번에 우간다에서 귀한 간증을 들을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사공목사님을 통해서 우간다가 변화를 받게 될 것입니다. 그래서 같이 기뻐하고 주님께 소망을 둡니다.
4.기타소식및 공지사항News1. 다음주에는 대덕수양관에서 3박4일동안 교사 강습회를 가집니다. 주일학교 교사 되시는 분들이 같이 모여서 가지는 이 시간을 여러분들 위해서 기도해 주시고 이번에 좋은 훈련이 되어서 이번에 여름주일학교에 참석하는 초등학교 학생들이 은혜를 입게 되기를 바랍니다.
News2. 여러분들 저희 홈페이지를 보셔서 알겠지만 새롭게 업그레이드해서 새롭게 새단장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홈페이지속에 많은 것이 있었습니다만 뭐가 어디있는지 몰랐는데 이번에는 홈에 들어가서 쉽게 발견해 낼수 있도록 새로운 홈페이지로 인터넷선교부에서 수고를 해서 새롭게 단장을 했습니다. 첫 화면에서 전체를 다 볼수 있도록 그렇게 해서 여러분이 우리 선교회의 구석구석을 쉽게 볼수 있도록 했습니다. 그리고 일기예보 같은 것도 연결해서 볼수 있도록 했습니다.
News3. 그리고 IYF세계대회가 일주일 앞으로 다가 왔습니다. 기대가 되고 이번에는 형제자매들 뿐만아니라 구원 안받은 학생들도 많이 신청을 해서 기대가 됩니다. 우리가 한국에서 300명 정도가 오리라고 생각을 했는데 400명 가량이고 그리고 해외에서도 400명 넘게 오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