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교회에서 알립니다
NOTICE
오늘 저녁 대구시민회관 에서는 `우리 모두가 주를 노래하며`  라는 제목으로 성가공연 및 명사초청강연을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그라시아스 앙상블의 `시온의 영광이 빛나는 아침` 연주로 오늘 공연은 시작이 되었고, 이어서 주일학교 친구들로 이루어진 Little Stars 합창단의 합창이 있었는데 해맑은 아이들의 소리가 저희들의 마음을 한 층 깨끗게 하는 듯 했습니다.
중고등부 학생들은 지금까지 보지 못했던 악기를 가지고 나와 멋진 합창을 보여 주었는데 악기와 함께 한 껏 곁들어진 가벼운 몸동작은 주일학생 아이들보다 더 깜찍하기까지 했습니다. 각기 다른 곳에서 하나님을 섬기며 신앙을 하던 IYF, 그라시아스 합창단 형제, 자매님들이 함께 하셔서 한 마음으로 엮어져 아름다운 소리를 내며 또 마음을 나눌 수 있는 좋은 시간들을 가질 수 있어서 참 감사했습니다.
합창 순서를 모두 마치고 `은나팔 극단`의 `사형수 김만수` 의 연극이 있었습니다.
오늘 명사초청강연의 강사로는 IYF 도기권회장께서 말씀을 전해 주셨습니다.
종교행사로는 절대 내어줄 수 없는 곳이기에 이번 행사를 하면서도 많은 제재가 따랐지만 그로 인해 우리 마음은 더 하나님앞에 무릎꿇고 기도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준비하는 가운데 많은 부족함과 연약함이 있었지만 하나님이 그 부족함과 연약함으로 비워져 있는 것 만큼 은혜로 채워 주시는 걸 보면서 하나님앞에 참 감사했습니다.
클릭!!Reply 윗 글에 대한 답글입니다.
3개월이 지난 글은 덧글 입력이 불가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