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좋은아침 | 2013.03.18 11:58 | 조회 19839

    경인지역 대학생 MT315()부터 16()까지 이틀간 속초에 있는 농협보험설악수련원에서 열렸다.

     

     

    ‘2013년을 디자인하자라는 주제로 110여명의 학생들과 간사들이 함께했다.

    이튿날 새벽 속초등대전망대에 올라가 일출을 보며 새로운 마음을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힐링캠프를 통해 이성, 진로, 신앙 3가지주제로 평소 궁금했던 문제들을 해결하는 질의응답시간을 가졌다.

     

     

    김재홍 목사는 합리적인 것에만 익숙한 학생들에게 사회에서 겪을 수 있는 비합리적인 일들에 대해 대처할 수 있는 마음의 세계를 이야기했다.

    또한, 사무엘상23장의 다웟은 억울하게 쫓기면서도 하나님을 원망치 않고 하나님의 인도를 받아 왕이 되었다며, 도전하는 IYF의 마인드를 갖고 생활한다면 분명 승리하는 대학생활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속초시장과 아바이섬에서 갖는 스케빈져헌트는 먹거리를 즐기기도 하며 서먹서먹했던 학생들과 가까워지고 하나가 되는 특별한 시간이었다. 특히 부담을 뛰어넘어 펼쳐진 장기자랑은 학생들에게 큰 도전이 되었다.








    신입생이 되어 대학생 MT에 참여해서 기쁘고 앞으로 많은 도전을 하고 싶다.”

    김연주(명지대학교 시각디자인과1)

     

    스케빈져헌트를 하러 아바이 마을에 왔는데 그냥 미션만 하는게 아니라 학생들끼리 단합도 되고 서로 배려해 주는 모습을 보게 되어서 좋았다.” 유선미 (수원과학대)

     

    “MT에 처음왔는데 모르는 사람들끼리 같은 반이라 어색했는데 미션도 하고 장기자랑 준비도 같이 하면서 점점 친해지고 사람을 사귀는 부담도 넘을 수 있어서 좋았다.” 박혜인(경인여대 아동미술과1)

     

    학교수업이랑 겹쳐서 고민이 됐는데 교수님이 네 마음에 더 우선시 되는 것을 선택하라고 하셔서 여기 오게 되었다. 마인드 강연을 들으면서 엠티에 온 것이 헛된게 아니라 나에게 유익이 되는 시간이었다고 생각한다.” 김송지(경인여대 간호학과1)




    이번 경인지역 대학생 MTIYF안의 도전정신을 배울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335개(13/17페이지)
    경인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