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좋은아침 | 2013.04.07 18:45 | 조회 18877

    따뜻한 봄을 맞아 4월 첫 주 한 주간 동안 기쁜소식인천교회에서는 지역별 성경세미나를 열었다. 41일부터 2일까지는 부평문화원에서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은 서구 청소년수련관에서 지역 성경세미나를 가졌다.


    성도들은 각 지역 곳곳에서 가지는 지역 성경세미나에 주변 지인들을 초청해 편안하게 성경을 통한 마인드 강연을 들을 수 있도록 하였다.



     

    강사인 김재홍 목사(기쁜소식인천교회 담임)성공하는 삶과 행복한 삶을 위한 자기계발을 주제로 성경 속에 있는 마음의 세계에 대해 강연하였다.


    창세기 4장의 라멕의 아들들처럼 육체의 욕구를 만족하면 또 다른 욕구를 채우기 위해 사는 것처럼 자기의 능력을 키우고 잘 살고 성공한다 해도 행복할 수 없는 것은 마음에 또 다른 욕구가 생겨나기 때문이다.”라며 욕구를 절제하고 하나님 말씀을 받아들이면 행복하게 살 수 있다고 전했다.

     


     

    서구 청소년 수련관에서는 많은 학생들이 참석해 강연을 들었고 전단지를 보고 마음의 세계를 배우고 싶어 참석한 분들도 있었다.

     


     

    "내가 하고 싶은 것을 하고 먹고 싶은 것을 먹으며 지내는게 행복한 삶이라고 생각했는데 누릴 수 있는 것을 다 누리면서도 자기의 욕구를 억제하지 못해 불행한 삶을 사는 것을 마인드 강연을 통해 들으면서 자신의 욕구를 절제하고 하는 것이 행복한 삶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신지하 (인천 간재울중 3)

     

    "인천 지역 곳곳에서 성경을 통한 마인드 강연을 가지면서 교회가 멀다는 생각에 나오지 못하는 분들도 지역 가까이서 성경세미나를 하게 되니 참석을 하여 말씀을 듣게 되어 감사한 시간이었다."  김남형(기쁜소식인천교회)

     

    지역별로 갖는 성경을 통한 마인드 강연은 49일까지 계속해서 이어진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335개(13/17페이지)
    경인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