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witter facebook me2day 요즘
  • 나오미 | 2012.07.29 15:12 | 조회 16489


    726~7283일간 기쁜소식부천교회 주일학교는 다문화가정과 함께 하는 신나는 여름성경학교를 개최했습니다.


     

    첫날에는 명랑운동회, 댄스, 공연, 명사초청강연, 러시아해외체험담 등 다채로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말씀시간에는 어린이들을 위해 쉽고 재미있게 성경을 이야기했습니다.

    분반공부 시간에는 반사 선생님이 성경을 쉽게 풀어주며 아이들이 말씀을 이해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어린 아이들이지만,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며 성경을 알아갔습니다.

    둘째 날에는 반사 선생님들과 함께 햄버거, 팥빙수를 만드는 시간을 가지면서 너무 재미있어 했 습니다.

     

    셋째 날에는 강화갯벌체험이 있었습니다.

     

     

    어린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물놀이 시간. 친구들과 함께 시원하게 물장구를 치고 수영을 하며 더위를 날려버렸습니다.

     

    다문화가정 아이들 중 도승용(7)이는 첫날 마음을 열고 방학 때 집에서 혼자 노는 것 재미없었는데, 이렇게 나와서 친구들과 노는 게 재미있어서 좋아요 했다. 이번 여름성경학교에는 다문화가정에서 17명과 처음 연결된 학생들이 함께 했습니다.

     

    다양하고 풍성하게 보게하시고 듣게 하셔서 마음을 활짝 열고 하나님의 말씀을 들으면서 즐거워하는 모습을 볼 때 교사들도 하나님의 도우심에 감사해 하였습니다.

    지금 당장 보이는 열매는 나타나 보이지 않는 것 같지만 훗날 이것이 계기가 되어 생명 낳는 기쁜소식이 오기를 바라면서 우리는 계속 복음의 씨를 뿌릴 것이다.

    더운 여름이지만 여름성경학교와 함께한 어린이들이 앞으로 복음 안에서 밝고 건강하게 자라날 것을 소망합니다.

    수정 답변 삭제 목록
    335개(14/17페이지)
    경인소식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이전다음 글쓰기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