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3월 17일 목요일 Good News Today입니다.
회개와 믿음을 통한 알기 쉬운 신앙 이야기라는 주제로 서울 관악 청소년 회관에서 강남교회 9지역 성경세미나가 열립니다.
18일부터 시작되는 세미나 준비 소식을 취재했습니다.
<리포터>
서울 성경세미나를 앞두고 기쁜소식 강남교회 형제자매들은 지역 성경세미나 준비에 한창입니다.
관악 9지역이 기쁜소식을 나눔에 먼저 첫 발을 내딛었습니다.
오전, 오후 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신림역 주변에서 매일 가판전도를 하고 있습니다.
<인터뷰>
우리 지역을 이끌어 가시는 장로님이나 형제자매님들이 이번 집회에 마음을 회개하는 마음으로 그 동안은 형편을 핑계 대고 하나님의 일에 게으르게 하는 일들이 많았었는데, 마음들을 바꾸면서 형편은 안 될 조건인데 마음으로 같이 하려는 마음들이 보여지고 하나님을 바라보면서 기쁜 마음으로 할 수 있는 마음을 주셔서.
- 김학예(9지역)
<리포터>
기쁨의 소식을 전하고 전단지를 나누며 성경세미나에 대한 이야기도 합니다.
듣는 사람도 있지만 듣지 않고 지나가는 사람도 있습니다.
<인터뷰>
우리가 무릎을 꿇는 자가 아닌데 하나님이 이끌어 가시면서 기도회를 하고, 그러고 보면서 가판을 하면서 어려움이 좀 있었거든요. 자매님들 마음이 처음에는 하나가 안 되는 것처럼 보이더라고요.
그랬는데 기도회 하고 간증들을 듣고 그러면서 한 분씩 한 분씩, 한 사람 한 사람 마음을 바꿔주는 그 모습들을 보게 됐어요.
- 이안수(9지역)
<리포터>
가판전도가 끝나고 9지역 형제자매들은 교회에 모여서 말씀을 듣고 성경세미나를 위한 모임을 가집니다.
하나 하나 점검 해 보고 주밀하게 살피면서 하나님께 은혜를 구합니다.
이번 성경세미나는 회개와 믿음을 통한 재미있는 신앙 이야기를 주제로 관악 청소년 회관에서 18, 19일 저녁 이틀간 진행됩니다.
Good News TV 송근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