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강남교회 1,2지역 성도들은 25일부터 열릴 지역 성경세미나 준비로 분주합니다.
그 현장을 취재했습니다.
<리포터>
금 주 25, 26일 양일간 강남교회 1,2지역에서는 박옥수 목사를 초청 해 성경세미나를 갖습니다.
강남교회 부인자매님들은 성경세미나를 준비하기 위해 매일 가판을 펴고 준비를 합니다.
전도를 나가기 전 서로 모여 세미나를 위해, 또 만날 사람들을 위해 기도를 합니다.
세미나 장소인 교통회관 2층 대강당은 5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곳이어서 많은 사람들을 초청하기 위해 전단지를 나누어 주고, 신앙상담도 나눕니다.
화창한 봄 날씨로 인해 전도하기도 좋습니다.
<인터뷰>
어저께 첫 날 했었는데, 날씨가 너무 안 좋았어요. 황사도 좀 심했고, 춥고 그래서 오후에는 또 눈이 많이 왔거든요. 그런데 오늘은 하나님께서 날씨도 이렇게 따뜻한 날씨도 주시고, 너무 감사하네요.
- 유영례(기쁜소식강남교회 1지역 2구역)
<리포터>
전도를 하면서 하나님이 일해주시는 것을 마음에 느낄 수 있는 시간도 되었습니다.
<인터뷰>
이번 주 목, 금 교통회관 2층에서 저희가 지역, 1,2지역 지역집회를 하게 되었습니다.
날씨도 비도 오고 하는 가운데 저희가 가판을 하면서 사람들을 만나 얘기 해 보면서 하나님이 그 마음에 일하신 분들을 많이 만날 수 있었습니다.
저희가 한 게 하나도 없이 하나님이 이번에 보내신 분들을 보내주시겠다는 마음도 들어지고, 또 이걸 통해서 저희들의 마음이 하나로 되는 걸 느꼈는데요.
- 이경남(기쁜소식강남교회 1지역 1구역)
<리포터>
전도를 마친 후 저녁에는 교회에 모여서 기도회를 갖습니다.
성도들을 찬송을 부르고 또 기도회에서 전해지는 말씀을 통해 지난 경험과 방법을 다 내려놓고 비워진 마음에 예수님만이 일하심을 알게 됩니다.
이틀간 있을 성경세미나에 많은 사람들이 참석 해 복음을 들을 것입니다.
Good News TV 박인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