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
기쁜소식 안산교회는 16일부터 19일까지 임태산 목사를 강사로 성경세미나를 개최했습니다.
<리포터>
기쁜소식 안산교회는 3월 16일부터 임태산 목사 초청 성경세미나를 갖고 있습니다.
예년보다 더 기승을 부리는 꽃샘추위에도 불구하고 많은 분들이 형제자매들의 손에 이끌려 왔습니다.
김석호씨는 수원에서 자취하던 중 굿뉴스코로 라이베리아에 다녀온 정대철 형제의 인도로 세미나에 참석했습니다.
어렸을 때부터 교회를 다녔지만 구원을 받지 못하고 죄에 대하여 갈등하던 중 신앙상담을 통해 구원을 받아 얼굴이 환해졌습니다.
강사 임태산 목사는 여호사밧으로 말미암아 여호람이 은혜를 입은 말씀을 통해서 어떤 사람도 하나님을 기쁘시게 할 수 없으며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우리가 축복을 받을 수 있는 조건이라고 하셨습니다.
<인터뷰>
세탁소가 있는데 거기서 노상 옷을 고치다가 어떻게 지나가다 보니까는 우리 김자매 수선집이 있었어요.
근데 그 자매가 말씀 좀 들어보자고 그러는거예요. 김복축 자매 죄 있어요? 그러니까는 네. 죄 있다고. 어디 죄를 어떻게 해결을 하느냐고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하나님의 피로 아들의 하나님의 아들의 피로 내 죄를 다 하나님의 피를 흘려서 내 죄를 다 없애줄때는 그때서부터 하나님의 말씀을 깨달았고, 깨달았습니다.
- 김복춘(안산시)
<리포터>
금요일까지 이어질 이번 세미나를 통해 안산에 많은 시민들이 축복을 얻게 될 것입니다.
Good News TV 박정원입니다.